회사소개
심볼마크
-
개요
심볼마크는 (주)케어사이드를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으로 모든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중심이 되는 요소입니다. (주)케어사이드의 심볼은 발전과 완결의 의미인 지구의 원과 강하게 발산되는 빛을 형상화 하였으며, 화합과 단결 아래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의식으로 더넓은 세계로의 도약을 위해 힘차게 성장해나가는 (주)케어사이드를 표현하였습니다.
-
작도법
(주)케어사이드의 심볼은 케어사이드의 상징이며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므로 심볼이 갖는 최고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정확한 사용과 철저한 통제 및 관리가 요구됩니다. 따라서 사진 제판복제 사용을 원칙으로 하되 특수 크기의 심볼이 필요한 경우, 위의 작도법에 따라 제작합니다.
색상규정
-
심볼의 색은 Main Color (M100 Y100 K30), Sub Color (K25)을 원칙으로 하며, 흑백 매체인 경우에는 Main Color (K70), Sub Color (K25)으로 적용한다.
로고타입
-
로고타입은 심볼 및 컬러와 함께 (주)케어사이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기본 3요소 중 하나이며, 심볼과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 된 것입니다. 식별성 및 가독성 또한 시각적 감각과 면밀한 검토를 거쳐 디자인 된 것으로 올바르고 명확하게 사용하도록 합니다.
시그니쳐
-
시그니쳐는 통일된 이미지 형성과 누적효과를 위하여 심볼과 로고타입을 가장 이상적으로 조합한 시스템입니다. 이는 (주)케어사이드의 C.I. 중에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므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심볼 및 로고타입의 비례 또는 간격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
좌우 조합형(국문)
-
좌우 조합형(영문)
-
상하 조합형(국문)
-
상하 조합형(영문)